top of page

"네가 아픈거랑 내가

무슨 상관이야?"

- 옅은 회색의 긴 머리는 하나로 땋아 왼쪽으로 늘어뜨려 다니는 경우가 많다. 기분 내키는대로 풀거나 하나로 묶는 경우도 있다.
- 치켜올라간 눈꼬리, 눈은 전체적으로 연한 하늘색이지만 짙어지면 보랏빛을 띤다. 입을 꾹 다물면 다소 사나워 보이지만 웃고 있을때는 순하게 보이는 편.
- 전체적으로 호리호리한 체형이다.
- 분홍빛의 가디건을 입고 다니며, 안에 받쳐입은 것은 밑으로 갈 수록 하늘색이 도는, 기장이 긴 원피스. 간단한 차림새이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흰 양말에 까만 스니커즈를 신고있다. 가디건을 입지 않을 때는 긴 팔 옷을 입고 다닌다.

SOCIOPATH

 

 

 

이름 : 아카마츠 시오

 

나이 : 18

 

키/몸무게 : 158cm(굽포 165cm) / 평균-4kg

 

성별 : 여자

 

소시오패스

 

성격
- 기본적으로 서글서글하고 붙임성이 좋은 편이다. 처음 본 사람과도 쉽게 말을 트며 이름으로 불러도 딱히 신경쓰지 않는다.
- 어른들-기본적으로 5살은 연상, 혹 본인이 어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굉장히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깍듯하고, 굉장히 정중하다. 친구들, 동생들 사이에서는 장난도 잘치고 잘 웃고 모범적인, 믿을만한 언니/누나/친구. 그러나 종종 무서워질 때는 무섭다고 평하는 사람들이 많다.
- 절대 목소리를 높이는 법이 없다. 조곤조곤하게 말하면서 조곤조곤하게 화내는 편. 화내는 것도 타이르는 것에 가깝다. 다만, 직접 1대 1로 경험할 경우에는 낮고 빠르게 뱉어내는 말들에 기가 죽는 경우도 있다고.
- 겁이 없다. 어디든 잘 돌아다니며 피 보는 것도 서슴치 않는다. 생물시간 해부할 때도 피가 손, 얼굴에 튀든 말든 열심히 해서 친구들이 기겁할 정도. 다만 싫어하고 질색하는 것은 성적 매타포가 포함된 농담 혹은 대화.
- 상당히 집요하다. 한 번 싫어한 사람은 끝까지 집요하게 싫어하는 티를 내고 뒷물에서 괴롭힌다.
- 거짓말을 잘한다. 의미모를 웃음을 지으며 거짓말이게, 아니게-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범죄경력
- 햄스터 및 고양이 같은 작은 동물들 살해 및 해부.
- 조그마한 물건들을 절도하는 경우가 있다. 자신이 싫어하는 대상 한정.
- 왕따 가해자.
- 어려서 이렇다 할 일을 저지른 적은 딱히 없는 듯.

 

기타사항

- ASPD클럽 부회장.
- 머리가 상당히 좋고 대외적인 이미지, 성격 덕분에 선생님들 사이에서 평판이 굉장히 좋다. 쌓아놓은 이미지 덕에 왕따 가해자라는 그물에서도 조용히 벗어날 수 있었다.
- 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잘못인 것을 알면서도 동물들을 상처입히고 괴로워하는 걸 보는 것을 즐긴다.
- 더위는 잘 타지 않는다.
- 부모님과 관련된 얘기를 싫어한다. 나오면 말머리를 돌린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