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귀여운
하루랍니다♪"
-신발은 간단한 단화.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풍성하게 묶고는 장미덩쿨 모양 머리장식으로 뒤덮었다
SOCIOPATH
이름 : 최세란
나이 : 18살
키/몸무게 : 168cm/55kg
성별 : 여자
소시오패스
성격 :
집중력이 상당히 좋다. 무엇인가 생각할 거리가 있다면 그것에만 집중하느라 옆에서 누가 크게 소리를 지른다 해도 알아채지 못할 정도. 다만 생각하는 빈도가 상당히 많은지라 그 결과 언제나 멍해보인다.
자신의 생각에 잠겨 종종 주변의 사소한 흐름은 잘 따라가지 못하기도. 그러나 타고난 집중력 덕분에 한 번 흥미를 붙이면 이야기의 중점에 금방 다가간다.
남들의 말을 들어주는 것을 좋아하고, 무슨 말을 듣든 다정하지만 자신의 속은 그리 내비치지 않음. 항상 웃는 표정이라 더더욱 감정변화를 알기 힘들다.
무슨 일이 있든 대체적으로 차분한 편. 당황하는 것보다는 일어난 일에 대해 해결책을 떠올리는 게 우선.
전체적으로 나긋나긋한 이미지.
범죄경력 : x
기타사항 :
귀여운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 귀여움의 기준이 남들과 조금은 달라서, 지우개 가루나 연필심 부러진 것을 매우 귀엽고 사랑스럽게 여기는 반면 대부분의 이들이 귀엽다 여기는 아기 동물들 같은 것은 그럭저럭 귀엽네, 같이 여기는 편. 쉽게 말해 미적감각이 남들과는 조금 다르다.
생각에 잠겨있을 때도 자신 나름의 귀여운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종종 그림을 그리기도 하는데 그려내는 그림들이 하나같이 상당히 기괴한 편. 본인은 그걸 귀엽다 여기지만 주변에서의 평은 좋질 못하다. 그래도 실력이 없는 것은 아닌지라 초상화나 풍경화, 정물화같이 현실에 있는 것을 직접 보고 그려야하는 것들은 우수하게 그려낸다.
공부를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등수에 관심이 없기도 하며 시험시간에 조차 생각에 종종 잠겨서 시간을 보내버리기에 성적이 좋지는 않은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