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이라는거...재밌죠?
나도 그런 주인공이 되고 싶어요. "
혼혈이라 검은 머리에 백인처럼 흰 피부와 푸른 눈을 가지고 있다. 푸른색 계열의 옷을 좋아하고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파란 계열의 긴팔 니트를 입고 다니며 손에서는 항상 핸드폰을 놓지 않는다. 창백하거나 생기없는 피부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푸르다는 인상을 준다.
정말 더울때는 니트를 벗고 와이셔츠만 입는다. 바지는 아주 진한 군청색의 면바지를 주로 입고 차분하고 단정하게 입으려고 노력한다. 신발은 편하게 운동화를 주로 신었지만 이번 클럽에 올때는 나름 예의를 갖추기 위해 검은 구두를 신었다.
SOCIOPATH
이름 :
성 : 에단
이름: 장주
나이 : 28
키/몸무게 :176/ 62.5
성별 : 남
소시오패스
성격 : 겉으로 보기에는 인자하고 조용하기 때문에 부려먹기 쉽다고 생각될 정도이다. 하지만 이것부터가 나중에는 남들을 깎아 내릴수 있게 하는 수단일뿐 속으로는 언제 통수를 칠까 같은 생각을 하고있다. 또한 감명깊게 생각한 일이 있다면 그 일을 똑같이 까진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슷한 방법으로 재현 시키고 싶어하는 엉뚱한 쪽으로 의지가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주변에 친구가 많아도 그 친구들은 자신의 작품에서 어떤 역할을 줄거야 등의 생각을 하며 그것을 위해 의도적으로 친하게 접근할 정도로 속을 알수가 없는 흡사 마음에 가면을 쓴듯하여 주변 사람이나 친구들(친구라고 생각되게 만든 사람들)은 그 속내를 알지 못한다.
범죄경력 :
들키지 않은 범죄가 하나.
또하나는
계획중에 있다. 현재 공포소설에 나오는 내용을 바탕으로 그 소설을 재현 하고 싶어 한다.
기타사항 :
학교에서 비정규직으로 일을 하는국어교사 이다. 국어 중에서도 문학을 주로 담당하며 수업중에는 내용을 모두 이야기 처럼 풀어나가서 지루하거나 졸리지 않게 수업을 한다. 개별 상담으로 찾아오는 학생한테도 모든것을 이해할수 있다는 듯이 살갑게 대해주기때문에 남학생 여학생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 물론 속으로는 '어떤 이야기의 조연으로 쓸까' 같은 생각을 하고 있으며 1년이 지나고 "이제 헤어져야해요~ 여러분.. 더 연락 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찾아와요" 라고 했을때 넘어오는 학생들을 위주로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문학작품은 추리소설, 범죄소설 위주로 읽고 시는 보들레르의 악의꽃 같은 악마주의 문학의 시를 주로 읽는다. 이 외에도 동양의 괴담을 바탕으로한 소설도 좋아한다.
호칭을 부를때는 "00씨" "00양" 등으로 부르고 자기를 지칭할때는 '저'나 '제' 가 아닌 '나' 를 주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