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실외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 피부는 하얀 편. 눈동자는 청회색을 띠고 동공은 적갈색을 보인다. 차분한 검정머리로 원래의 머리색은 밝은 갈색이지만 검은색으로 염색을 자주한다.

책을 자주 읽고 실내 운동을 자주 한 나머지 손 마디 마디에는 굳은살이 잡혀있고 남자 평균의 적당한 손으로 손마디가 길며 흉터로 보이는 상처들이 남아있다.

그 오른손의 약지와 중지는 살짝 휘어 보기에 예쁜 모양의 손  형태는 지니지 못 했다.  운동을 꽤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부진 체형으로는 변하지 않았고 적당한 근육이

붙어있어 마르지도 비대해 보지도 않는 적당한 체형을 지녔다.

SOCIOPATH

 

 

 

이름 : 김선우

 

나이 : 19

 

키/몸무게 : 178

 

성별 : 남

 

소시오패스

 

성격

 

소심한 겁쟁이. -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말하는데 확실하게 말하지 못하며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는 게 버릇이 되어있다.

상대방이 조금만 기분 나빠하거나 화난 기색이 보이면 안절부절못한다. 사소한 일에도 걱정이 먼저 앞서고 앞에서 말하거나 주도하는 것은 굉장히 못하고 싫어한다.

쉽게 말을 걸지는 못하지만 챙겨주고 싶어하고 곤란한 일이 있다면 상담하고 도와주고 싶어 하지만 성격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혼자 있는 시간도 많은데 외로움도 잘 탄다.

 

생각이 많고 집중력이 뛰어나다. - 어떤 일을 하기도 전에 끝나고 나서의 일을 미리 생각한다. 걱정도 사서 한다는 말을 들을 때가 많지만 생각이 많은 만큼

여러 가지의 가능성을 생각하면서 살아 어떤 일이 닥쳐와도 무난하게 상황을 넘길 수 있다. 생각을 많이 하는 탓인지 집중력이 뛰어나서 집중을 할 때는 누가 말을 걸어도 쉽게

눈치를 채지 못하고 뛰어난 집중력 덕분에 공부를 잘해 성적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다.

 

기억력이 좋지 않은 덜렁이 - 집중력은 좋지만 단기기억과 같은 능력이 좋으며 오래 기억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한다.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다면 이름도 헷갈릴 정도. 매사에 성실하고 열심히 하려 하지만 그런 본인의 생각과는 다르게 하는 일마다 엉성하고 덜렁거리기 일쑤.

어떻게 보면 바보로 보일 수도 있다.

 

 

범죄경력 : 없다.

 

기타사항

- 1년간 왕따를 당한적이있어 심리센터에 다니고 있었다.

- 학교에서 일어난 방화사건에 휘말려 그 충격으로 함묵증에 걸렸다.
- 함묵증으로 인해 항상 스케치북과 펜을 들고다닌다. 수화는 못한다.
- 햇빛보는것을 싫어해 실내에서 주로 운동을 했다.
- 부유한 전통있는 가정의 3대 독자.

- 눈이 좋지않아 콘택트렌즈를 사용하고있다.

- 추위를 많이 타 목도리를 하고있다. 

 

bottom of page